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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고충접수(헬프-온) HANSOL CHILDCARE FOUNDATION

민원고충접수(헬프-온)

  • 한솔어린이보육재단은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습니다.
    접수하신 내용은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접수내용은 육하원칙에 따라 누가,언제,어디서,무엇을,어떻게,왜 했는지를 사실 중심으로 정확하게 작성하고,
    관련 증빙자료(문서, 사진)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나다.
  • 민원 또는 고충을 접수하실 때 성명, 이메일, 연락처 등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, 정확한 업무 처리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원활한 민원 처리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저희 재단에서는 신청인의 인적사항 및 신고자임을 알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철저히 비밀로 유지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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